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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운드의 어택과 디케이를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은 음악을 믹싱하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유용합니다. 그러나 Softube의 Transient Shaper는 듀얼 밴드 프로세서라는 사실 때문에 그 이상입니다. 이것은 사용자가 사운드의 고음 또는 저음 부분에만 영향을 미치도록 설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(서스테인 및 펀치 매개변수에 대해 별도로). 나머지는 건드리지 않고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. 이것은 가능성의 새로운 영역을 엽니다.

트랜지언트 쉐이핑은 음악 믹싱에서 중요한 기술이 되었습니다. 사운드의 시작 부분을 날카롭게 하거나 부드럽게 하고 디케이를 늘리거나 줄이는 기능은 믹스에서 각 사운드에 적절한 크기와 위치를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. Transient Shaper는 사용자가 전체 주파수 범위(가장 유사한 도구) 또는 고음 주파수 또는 저음 주파수에만 영향을 미치도록 함으로써 이 개념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킵니다.

사용 사례 

예를 들어, 드럼 오버헤드에서 이것은 서스테인 노브를 켜고 주파수 컨트롤을 와이드로 설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이렇게 하면 룸 사운드와 심벌즈가 동시에 늘어나 탐에 더 많은 서스테인과 붐을 제공합니다. 그러나 당신이 더 붐비는 탐을 원하지 않는다고 가정해 봅시다. 그런 다음 서스테인 노브의 주파수 제어 스위치를 Hi로 설정합니다. 이 경우 서스테인 처리는 고주파수, 즉 심벌즈와 공간에만 영향을 미치고 탐은 그대로 둡니다. 스위치를 Lo로 설정하고 이제 탐에서 붐만 들리지만 실내 사운드와 심벌즈는 영향을 받지 않는 방법을 듣습니다.

타악기 이상 

듀얼 밴드 작동으로 Transient Shaper는 드럼 및 퍼커션 사운드보다 훨씬 더 유용합니다. 고주파수 과도를 추가하여 보컬 트랙에 선명도와 존재감을 부여하십시오. 주파수 슬라이더가 Hi로 설정된 Punch를 추가하십시오. 또는 펀치 노브를 낮추어 빈티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더 어둡고 둥근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. 피아노, 베이스, 기타, 전자 드럼에 사용 - Transient Shaper는 광범위한 사운드 유형에서 작동합니다.

크로스오버 주파수는 펀치 동작(빠름 또는 느림)과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 Clip이라는 출력 왜곡 섹션을 추가했습니다.

특징

  • 이중 대역 과도 처리 도구
  • 모든 사운드에서 펀치 및/또는 서스테인 추가 또는 감소
  • 전체 주파수 스펙트럼, 높은 주파수만 또는 낮은 주파수에만 영향
  • 사용자 선택 가능한 크로스오버 주파수
  • 클립 섹션에 출력 왜곡 추가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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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월 20일까지